서버 초반 가이드 2 (자동 사냥터)

자동 사냥터 추천!


임펙트 서버의 자동사냥은 수동 사냥의 50% 경험치 / 아데나 / 드랍 을 얻을 수 있고,

F1을 눌러 자동 사냥 설정을 마치면 자동 사냥을 할 수 있다.

또 82%의 무게가 되거나, 인벤에 180개의 아이템이 꽉 차면 마을에 돌아가 휴식을 취한다.


1. 버림 받은 자들의 땅 


버림 받은 자들의 땅은 아이템(상점 매입)이 높은 확률로 드랍된다. 

스텟티 스텟반지 스텟벨트와 2차 무기인 달장,오단,얼지,커검 등이 드랍된다.

그외에 아이템들은 상점에 매입하면 되는데

대략 82%의 무게가 꽉 찰때까지 자동 사냥을 돌리면 1000만원의 아데나가 벌린다.

약 2시간~3시간의 자동사냥을 통해 1천만원 이상의 아덴을 벌 수 있는 사냥터이고

일반 사냥터 용던 & 화둥 보다 높은 경험치를 준다.

61레벨 까지 입장이 가능하고, 자동사냥 노가다에 최고의 사냥터이다.

아이템을 많이 드랍하는 만큼 장시간 자동사냥이 불가능하다.


2.기란 감옥 1층

(기란 감옥 2~4층은 하루 2시간 제한 시간이 있다.)


기란 감옥1층은 장시간 자동 사냥을 돌릴 때 추천하는 사냥터이다.

타 사냥터와 달리 잡템을 드랍하지 않아 무게가 차거나 인벤이 차서 마을에 돌아가는

상황은 벌어지지 않는다.

소량의 "신비한 날개 깃털"과 "금빛 인형 주머니"를 얻을 수 있고 평범한 경험치를 준다.

장시간 자동사냥을 돌려도 문제 없는 사냥터이다 보니 사람이 굉장히 많은 편이다.


3.기란 감옥 2층 

(2시간 제한 사냥터)


기란 감옥2층은 2시간의 자동사냥으로 대략 500~700개의 깃털, 10~15개의 인형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1층과 마찬가지로 "금빛 인형 주머니"도 드랍되며,

맵이 넓어 몹이 흩어져 있어서 난이도가 낮게 느껴지며 깃털 수급이 가능한 자동 사냥터 이다.


4.기란 감옥 3층 

(2시간 제한 사냥터)


기란 감옥3층은 기란 감옥2층과 비슷한 경험치와 아데나 드랍율을 가졌지만

2층에 비해 맵이 좁아 몬스터들이 뭉쳐져 있어 같은 시간에 더 많은 몬스터들을 잡을 수 있다.

2시간의 자동사냥으로 대략 700~1000개의 깃털, 10~30개의 인형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많은 몬스터들을 잡을 수 있어서 그런지 경험치도 좋은 편이다.



5.오만의 탑 1층


오만의탑 1층의 특징은 맵이 넓고, 몹의 데미지가 굉장히 쎄다. 대신 몹의 맷집도 굉장히 약하다!

맵이 넓고 몹이 잘 죽는다는 특징이 있어 라인 케릭들의 자동사냥터로 인기가 좋다.

라인들의 경우 자동사냥 견제 싸움을 하는데, 오만의 탑1층은 맵이 너~무 넓어 견제 하기 힘든 장소로 뽑힌다.


6.중급 사냥터


중급 사냥터에는 용계 필드 몬스터와 오만의 탑 3층 이하의 몬스터들이 출몰 한다.

이곳에서 자동 사냥을 돌리기엔 어느정도의 스펙이 필요하다.

특징으로는 비인기 사냥터 이다. 난이도가 높은편이고 난이도에 비해 드랍하는 아이템들이 평범하다.

비 인기 자동사냥터라는 점을 이용해 열렙을 할 수 있는 사냥터 이기도 하다.


7.상급 사냥터


서버 최고의 인기 자동 사냥터! 중급 사냥터보다 몬스터가 강하다! 단, 몬스터의 개체수가 적어

자동 사냥 인원이 10명정도만 된다면, 대부분 몬스터와 1:1 상황이기때문에

실제 느껴지는 난이도는 중급 사냥터보다 쉽다고 느껴진다.

상급 사냥터가 인기가 좋은 이유는 몬스터들이 "나발급" 무기와 "장인 주문서"를 나름 괜찮은 확률로

드랍하기 때문이다. 레벨업 보단 득템을 위해 가는 자동 사냥터이다.